세금 걱정 없는 10년, 품격 있는 브랜드 라이프
진천 벽산블루밍은 최대 10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거주 기간 동안에는 임차인의 자격을 유지하며, 10년 뒤에 분양 전환을 결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주거 시스템입니다.
아니요, 전혀 없습니다. 등기 전까지는 본인 소유가 아닌 임대차 계약 형태이므로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 보유세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금 운용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브랜드 아파트의 가치를 누리는 실속형 선택입니다.
청약 통장 유무나 주택 소유 여부,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복잡한 청약 가점을 따질 필요가 없어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분들에게도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진천의 핵심 거주 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리는 중심 입지에 위치합니다. 브랜드 아파트의 명성에 걸맞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진천 내에서도 손꼽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선사합니다.
네, 안심하셔도 됩니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 보험 가입을 통해 여러분의 임대 보증금이 투명하고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전세 사기 우려 없이 믿고 거주할 수 있는 안정적인 주거 상품입니다.
원활한 상담과 내부 유니트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면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세한 임대 조건과 향후 분양 전환 계획에 대해 1:1로 꼼꼼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